만화속으로



만화방 만화카페는 반짝 유행 후 사라지는 업종이 아니며 고비용투자의 허황된 사업은 더군다나 아닙니다.
 
만화방에서 만화카페,북카페,코믹카페,코믹북카페등으로 트렌드와 수요에 따라 능동적으로 변화하며,발전해온 업종이며,오랜기간 검증된 만큼,위험성없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올릴수 있는 사업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커피전문점이상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트렌드에 맞는 도서구비,다양한 식음료 와 먹거리(음료,과자,와플,조각케익,쿠키,파이..)로 기존의 업체와 차별화로 수익을 극대화 하고있습니다.

또한 저희 더 툰[만화속으로]에서는 새로운 트렌드인 코믹카페창업과, 창조적인 아이템인 테이크아웃을 겸한 대여점,만화&커피전문점등을 런칭,접목하여 소자본으로 안정적이면서도 획기적인 매출을 올릴수있는 다양한 창업모델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외식업이나 PC방등의 업종만 보더라도 지나친 경쟁업소의 증가와 고비용투자(과다한 인테리어비용,인건비등)로 인해 생겨나는 만큼 도태되는 업소 또한 그 이상되는 실정입니다.
반면 만화방,만화카페 는 수십년동안 이어온 검증된 사업이며 최소의 투자비용(저렴한 인테리어 비용,인건비)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지속적으로 올릴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 경쟁업소의 과포화시기를 거쳐 현재 전국적으로 적정점포수를 밑도는 상황이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전문화 복합화로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사업입니다.
주5일 근무제와 여가시간이 늘어가고 있는 현재 경기의 호*불황을 타지 않고 최소의 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수 있는 사업입니다.
저희 더 툰(만화속으로)는 항상 새로운 아이템과 한발 앞선 광고 지속적인 투자로 창업주님들의 보다나은 수익창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117-91-26801 / 대표자 : 강희정 / 창업상담 : 홍영식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희정
H.P : 010-4761-7188, TEL : 02) 2654-7670, 02) 557-7678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4동 805-1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1-서울양천-00089호 / Copyright cartoonin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