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속으로



 
대여만 고수하던 대여점들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 스캔본등으로 인하여 수익이 급감하고 있으나
만화방의 경우, 기존의 고객과 대여점의 급감으로인한 대여고객,젊은층의 새로운고객유입등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있습니다.
 
장점
* 타업종에 비해 적은점포임대금액으로 지하부터 2~3층이상의 대형점포를 구할수있습니다.
* 최소의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새로운 만화방을 꾸미실수 있습니다
* 20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고객으로 존재하는 위치에 적당합니다.

저희 더 툰[만화속으로]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기존의 30~40대 고객층을 비롯하여 젊은층과 커플들의 새로운고객을 창출합니다.
커피머신(에스프레소,아메리카노,카푸치노,라떼..)과 다양한 먹거리(조각케익,와플,파이,쿠키,음료,과자..)로 수익을 극대화 합니다.
대여와 대본,먹거리를 한화면으로 관리합니다.
라면조리기나 라면자판기,얼음정수기등을 무료임대하여 점주님의 일손을 덜어드립니다.

위험성
주변의 기존업소가 잘된다고 나도 잘된다는 보장은 절대 없습니다.
영업하고 있는 기존업소보다 보유한 책의 질(신간,베스트목록,쟝르별 구색)이 낮다거나,매장규모가 현저히 작다거나, 점포위치가 나쁘다거나, 기본인테리어가 속된말로 너무 후지다거나 한다면 없는 책을 새로 구비하기위해, 인테리어를 새로 손보기위해 창업주님은 많은 고생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가지, 이업종은 오픈빨이 있는 업종이 아닙니다.
치킨집,피자집,고기집,물품을 파는 업종처럼 오픈행사를 해서 고객을 단기간에 유치하고 알리는 업종이 아니라, 책을 좋아하고 휴식공간을 찾는 매니아들에게 서서히 알려지면서 원하시는 일매출에 도달할때까지 작게는 3개월 많게는 6개월이상이 걸리는 업종입니다.(특별한 자리의 경우 한달만에 예상평균매출이상에 도달할때도 있습니다만) 이것이 단점이자 장점인 점입니다.

대부분의 창업주님들이 금방 수익이 오를것으로 기대하고, 또 차려주는 업자들이 그런식으로 호도하여 그기간에 지쳐 포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대로 꾸준히 신간을 받고,홍보하고,친절히 한다면 3개월 ~6개월이후의 도달한 매출은 수년동안 꾸준히 유지되고 지속적으로 오른다는 점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점포선정
점포의 위치선정은 어느업종이나 제일 중요합니다.

일반적이고 누구나 아는 (역세권,유동량,대단지주거인구,대학교,버스정류장인근..)뻔한 상담이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발로 뛰는 상담을 해드립니다.

창업해서 안될곳은 단호히 말씀드립니다.
점포를 보유하셨다면 그자리에 창업해서 될지,안될지 점포가 없으시다면 될수있는 자리를 발로 뛰어 상담해 드립니다.

또한, 점포 선정이후 주고객층에 맞는 인테리어와(직접,혹은 컨설팅),주고객층에 맞는 만화(도서)비치로 단기간에 최대한의 매출을 올릴수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117-91-26801 / 대표자 : 강희정 / 창업상담 : 홍영식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희정
H.P : 010-4761-7188, TEL : 02) 2654-7670, 02) 557-7678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4동 805-1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1-서울양천-00089호 / Copyright cartoonin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