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속으로



 
대학가나 젊은층이 모이는 유흥가등에 20대고객층을 겨냥하여 프랜차이즈커피전문점이상의 젊은 인테리어( 차별화된 조명,프라이버시의 동굴방,복층룸,안락한 홀쇼파)와 20대만의 만화(코믹스만화,순정만화,웹툰,드라마와 영화등의 원작만화 총망라)를 비치하여 젊은층의 새로운 문화공간 (디지털시대의 아나로그적 감성문화)를 창출합니다.
 
장점
* 20대를 타킷으로 정함으로써, 매달 신규도서구입비(매달 지출금)가 상대적으로 적게 듭니다.
* 하루 12시간 ~ 14시간운영으로 인건비등이 절약됩니다.(운영시간은 업주분의 자율)
* 하이퀄리티의 공간과 먹거리로 일인당 매출(객단가)가 높습니다.
* 원작이 만화인 드라마와 영화,웹툰의 영향으로 젊은층의 수요가 폭발적입니다.
* 최근 창업해드린 대학가,유흥가 실평수 60평의 경우 월매출 2,500만원이상을 대부분 올리고 있습니다.

코믹카페는 만화방,만화카페와 비교하여 단기간에 고객층을 끌어들일수 있습니다.

위험성
최근에 새로운 트렌드의 문화공간으로 부각되면서 너도나도 무조건 잘되리라 생각하고 창업을 계획하십니다. 여기에 과포화된 PC방창업업체까지 코믹카페창업으로 돌아서면서 과다한 인테리어와 비용을 창업주에게 전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업체(업자)들 또한 자신의 한계를 무시하고 무조건적인 창업을 유도하거나, 자신만이 잘해줄수있다는 식으로 타업체(업자)를 비방하면서까지 누가봐도 안되는 장소에까지 무조건 된다는 식으로 창업을 유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 더 툰[만화속으로]는 젊은층의 새로운 문화공간을 창출하고자 10여년전에 신촌일대에 꽃향기가 가득한 만화카페(신촌점 :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촬영장소)등을 창업하면서 이후 수년전부터 만화카페,코믹카페 창업강연회, SICAF(국제 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 세계 4대 만화페스티벌)참가 등을 통하여 만화에 대한 젊은층의 수요를 일으키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에 최근에 신촌 홍대에서 비롯되어 만화카페,코믹카페의 붐이 일어나고 있으나 제대로된 장소,위치와 고객층에 맞는 인테리어, 주고객층에 맞는 만화(도서)를 무시하고 자기만이 잘해줄수있다는 식으로,무조건적인 창업을 유도하는 업체를 선정하여 단기간에 실패를 경험하는 창업주도 볼 수 있습니다.

점포선정
점포의 위치선정은 어느업종이나 제일 중요합니다. 저희 더 툰[만화속으로]는 일반적이고 누구나 아는 (역세권,유동량,대단지주거인구,대학교,버스정류장인근..) 뻔한 상담이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발로 뛰는 상담을 해드립니다.

창업해서 안될 곳은 단호히 말씀드립니다. 점포를 보유 하셨다면 그자리에 창업해서 될지,안될지 점포가 없으시다면 될수있는 자리를 발로 뛰어 상담해 드립니다.

또한, 점포선정이후 주고객층에 맞는 인테리어와(직접,혹은 컨설팅),주고객층에 맞는 만화(도서)비치로 단기간에 최대한의 매출을 올릴수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시대의 아나로그 감성문화 저희[만화속으로]가 책임지겠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117-91-26801 / 대표자 : 강희정 / 창업상담 : 홍영식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희정
H.P : 010-4761-7188, TEL : 02) 2654-7670, 02) 557-7678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4동 805-1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1-서울양천-00089호 / Copyright cartoonin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