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속으로



 
도서대여점은 말그대로 각종도서를 빌리는 곳입니다.
와서 돈을내고 보는 만화카페,만화방과 달리 대여점의 경우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스캔본 등으로 인하여 매출이 급감하고 폐업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프랜차이즈를 내건 A,B,C 업체들의 대여점창업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매출 또한 만족할만한 수준인 경우가 많습니다. 프랜차이즈 대여점의 경우, 20평안팎의 대여점창업에 인테리어와 도서구입으로 대략 5,000만원 ~ 8,000만원의 비용으로 창업하고 있습니다. 이 비용이 필요한가 가 저희 더 툰[만화속으로]의 생각입니다. 물론 프랜차이즈 대여점의 장점은 인정해야 합니다. 브랜드가치와 본사의 어느정도의 신간구입에 대한 어드바이스 등입니다.
 
장점
프랜차이즈업체와 대여점창업을 전문으로하는 많은 유무실업체들의 대여점창업시 공통점은 도서의 기본은 폐업점의 물품인수를 틀로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창업주와 계약시의 물품(도서)금액을 기본으로 납품을 합니다. 프랜차이즈업체는 일반적인 대여점창업업체보다 많은 금액으로 계약을 했기에 가능한 좋은 폐업물품을 인수하고 여기에 필요하지만 없는 책을 보강하여 납품할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창업업체들은 보다작은 금액으로 계약을 했기에 거기에 맞춰 창업을 하려면 책을 제대로 받지못하고 시간을 끌다 폐업한가게의 물품을 인수하여 납품하거나, 좋고 비싼가격의 폐업물품을 인수하면 오히려, 값나가는 도서를 빼고 납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 더 툰[만화속으로]는 누구나가 인정할수있는 적정선의 도서구입비로 완벽한 도서구색을 추구합니다.
오픈된 인테리어금액으로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주와 고객모두 만족할만한 샵을 창업합니다.

고객이 찾는 목록을 모두갖추고 신간과 베스트목록이 받쳐준다면,거기에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고객의 발길을 잡는다면 도서대여점의 매출은 급증할수 밖에 없습니다.

점포선정
점포의 위치선정은 어느업종이나 제일 중요합니다.
일반적이고 누구나 아는 (역세권,유동량,대단지주거인구,대학교,버스정류장인근..)뻔한 상담이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발로 뛰는 상담을 해드립니다.

창업해서 안될곳은 단호히 말씀드립니다.
창업상담을 하신순간부터 끝까지 함께한다는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점포를 보유하셨다면 그자리에 창업해서 될지,안될지 점포가 없으시다면 될수있는 자리를 발로 뛰어 상담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117-91-26801 / 대표자 : 강희정 / 창업상담 : 홍영식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희정
H.P : 010-4761-7188, TEL : 02) 2654-7670, 02) 557-7678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4동 805-1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1-서울양천-00089호 / Copyright cartoonintro. All rights reserved.